해외유학
러시아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국립 레 빈 미 원

러시아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국립 레 빈 미 원 은 회화, 조각 과 건축 예술 연구 대학 으로 1757 년 에 설립 되 었 으 며 파리 의 중앙 미술 대학 과 마찬가지 로 세계 적 으로 유명한 4 대 미술 대학 중 하나 로 주로 대가 급 의 미술 인 재 를 육성한다.이 학 교 를 졸업 한 학생 들 은 모두 비교적 높 은 유화, 풍경 화, 회화, 조각, 예술 감상 등 예술 특 기 를 가진다.중국 중앙 미술 대학 에는 많은 전문가 와 강사 교수 들

우세 전공 소개

러시아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국립 레 빈 미 원

Санкт-Петербургский государственный академический институт живописи, скульптуры и архитектуры имени И.Е. Репина


학교 적 성격

개교: 1757 년

직속 부서: 러시아 연방 고등 교육 과 과학 부

학교 유형: 건축 과 예술

학교 배경 안내

러시아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국립 레 빈 미 원 은 회화, 조각 과 건축 예술 연구 대학 으로 1757 년 에 설립 되 었 으 며 파리 의 중앙 미술 대학 과 마찬가지 로 세계 적 으로 유명한 4 대 미술 대학 중 하나 로 주로 대가 급 의 미술 인 재 를 육성한다.이 학 교 를 졸업 한 학생 들 은 모두 비교적 높 은 유화, 풍경 화, 회화, 조각, 예술 감상 등 예술 특 기 를 가진다.중국 중앙 미술 대학 에는 많은 전문가 와 강사 교수 들 이 이 학 교 를 졸 업 했 는데 이 학 교 는 중국 뿐만 아니 라 세계 에서 비교적 광범 위 한 지명 도 를 가지 고 있다.

图片1.png

소개 에 따 르 면 대학의 교육 내용 은 교육 계획 과 과목 으로 정 해 졌 다.이런 계획 을 실행 하 는 과정 에서 교수 지도 와 개인 작업실 을 위주 로 한다.이들 교 수 는 대부분 유명한 미술가 로 미술 과학원 의 원사 와 통신원 이 대부분이다.미술 대학 은 학생 들 에 게 유일한 학습 환경 을 만들어 주 었 다. 주로 작업실, 교실, 박물관 안의 실제 작업 연습, 수업, 강습 반 과 수업 토론, 모사 와 회화 창작, 교사 지도 와 학생 독립 작업, 실험실 작업, 학년 설계 와 졸업 창작 을 포함한다.

图片2.png

현재 학생 850 명, 외국인 유학생 120 명, 중국, 일본, 독일, 미국 등 국가 와 지역 에서 왔 습 니 다.대학 에서 해마다 135 명의 학생 을 모집 하 는데 그 중에서 외국 유학생 은 대체적으로 정원 의 25% 를 차지한다.학원 학습 시간 은 한 학년 은 두 학기 이 고 한 학 기 는 14, 15 주 이 며 외부 에 나 가 사생 하 는 시간 은 7 - 10 주 입 니 다.학년 마다 두 번 씩 시험 을 본다.학생 들 은 학교 에서 45 분 동안 수업 을 하고 학생 들 은 매일 9 시간 씩 학교 에서 공 부 를 합 니 다. 그 중에서 6 시간 동안 수업 을 듣 고 실제 연습 을 하 며 3 시간 동안 독립 적 으로 자습 을 합 니 다.예과 단 계 는 하루 에 도 9 시간, 그림 3 시간, 스케치 2 시간, 러시아어 4 시간 을 포함한다.

图片3.png

레 빈 미 원 의 졸업생 은 화가, 극장 미술 사, 문화재 복원 사, 판화 가, 조각가, 건축 예술가, 문예가 등 자격증 을 딸 수 있다.

대학 에서 많은 걸출 한 현실주의 대 사 를 배출 했다. 예 를 들 어 레 빈, 술 리 코 프, 쿠 인 드 일, 히 스 킨, 프 렌 노 프, 가스 네 조 프, 셀 프, 볼 루 베 리 등 이 있 는데 이것 이 전부 가 아니다.

학원 학습:A.P.Losenko,F.S.Rokotov,D.G.Levitsky,O.A.Kiprensky,V.A.Tropinin,S.F.Shchedrin,K.P.Bryullov,A.A.Ivanov,P.A.Fedotov,I.N.Kramskoy,V.I.Surikov,V.A.Serov,I.E.Repin,I.I.I.Brodskii,I.E.Grabar,M.B.Grekov;
건축 가:V.I.Bazhenov,I.E.Starov,A.D.Zakharov,V.P.Stasov;
조각가:F.I.Shubin,M.I.Kozlovsky,I.P.Martos,S.S.Pimenov,V.I.Demut-Malinovsky,P.K.Klodt,M.M.Antokolsky와 많은 다른 사람들.
위대 한 우크라이나 시인 과 예술가 타 라 스 사 보 금과 도 이곳 에서 교육 을 받 고 있다.네 바 강의 웅장 한 건축물 은 러시아 문화 에 충실 한 지 여러 세기 가 넘 었 다.그 역사 에서 그 목적 을 바 꾸 지 않 았 던 젊 은 예술가 들 의 교육.처음부터 교육 의 기 초 는 일관성 있 는 방법론 시스템 이 었 다.이 시스템 은 시대 의 새로운 수요 와 끊임없이 증가 하 는 수 요 를 반영 하기 위해 변화 하고 개선 되 었 다.

개교 역사:

러시아 미술 의 세계 적 권위 와 러시아 예술학 교 는 잘 알려 져 있다.

러시아 예술의 대가 고등학교 와 국가 예술 생활 의 중심 - "3 대 가장 고귀 한 예술 대학" - I. I. 슈 바 로프 와 M. V. 로 몬 노 소 프 의 제안 에 따라 1757 년 에 상원 법령 에 의 해 설립 되 었 다.과정 은 1758 년 에 몇 반 에서 한 번 - 회화, 조각, 건축 과 메달 을 시작 했다.6 년 후 1764 년 11 월 4 일 여황 예 카 테 린 2 세의 최고 법령 은 '3 대 예술 로 열 스 쿨 의 특권 과 헌장' - 정부 가 예술 활동 에 대한 자기 가치 와 독립 성에 대한 입법 승인 을 비준 했다.오늘 은 로마 디지털 MDCLXIV 가 학원 로비 에 장 착 된 바닥 에서 중요 한 날 짜 를 알려 주 었 습 니 다.처음 몇 년 동안 대학 은 엄격 하고 일치 하 는 교육 체 계 를 발전 시 켰 다.

그들 은 그림 을 그리 기 시작 했다. 처음에 그들 은 자 가 없 는 간단 한 그림 을 배 웠 고 그 다음 에 샘플 (최고의 대가 나 도면 의 회화 조각), 석고 골동품 샘플 로 옮 겨 갔다. 마지막 으로 나체 에서 그림 을 그 렸 다.그림 을 그 리 는 동시에 화 가 는 나체, 조각가 의 회화 - 조각 을 시작 했다. 건축 가 는 주문 을 연구 하고 건축 요 소 를 세척 하 며 소형 장식 과 공원 구 조 를 설계 한 다음 에 대형 3 차원 조성 물 을 만 들 었 다.

이 밖 에 대학 에 서 는 플라스틱 해부학, 건축 도형, 교육 과목 과 언어 를 가르친다.그들 은 과정 을 마치 고 그들 이 선택 한 전공 에서 상당히 복잡 한 구성 작업 을 했다.가장 타고 난 재능 이 있 는 그의 작품 은 첫 번 째 또는 두 번 째 '존엄' 의 금메달 을 수여 받 아 그들의 기능 을 향상 시 키 는 여행 으로 보 내 졌 다 (보통 이탈리아 와 프랑스).

대학의 역 사 는 러시아 예술 문화 의 역사 와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진정 으로 성장 하 는 시기 에 이 는 예술 정책 분야 에서 유일한 권위 적 인 중재자 이 고 러시아 예술가 들 의 창작 실천 에 현저 한 영향 을 미 치지 않 는 시간 이다.그러나 그 역 사 를 보면 예술 대학 은 세계 에서 가장 큰 예술 학교 이 고 우수한 미술 대학 가 를 가 르 쳤 다.학생 들 이 선생님 과 함께 일 을 자주 하 는 것 도 그 시대 의 가장 위대 한 예술가 들이다.그들 은 지도 교수 님 의 창작 실천 을 직접 목격 하고 예술 작품 을 창작 하 는 전 과정 을 관찰 했다. 가끔 은 이 과정 에 참여 하고 주인 을 도 왔 다.이 모든 것 은 적 극적인 결 과 를 낳 았 다. 왜냐하면 학습 하 는 과정 에서 경험 이 있 는 예술가 의 업 무 를 직접 관찰 하 는 것 보다 효과 적 이 고 모든 단 계 를 연구 하 는 것 이 없 기 때문이다.

많은 러시아 예술가 들 이 학원 에서 공부 하고 전문 적 인 기능 을 얻어 그들 을 당시 예술 생활 의 책임자 로 만 들 었 다.이 대학의 학생 들 은 러시아 예술 을 영 광 스 럽 게 여기 고 깊 은 사상 을 창조 하 며 러시아 국민 들 의 아름다움 과 소원 을 영 광 스 럽 게 여 기 는 귀족 입 니 다.

권위 인증

러시아 상 트 페 테 르 부 르 크 국립 레 빈 미 원 은 중국 교육 부가 추천 한 러시아 공립 대학 이다

사이트 주소 조회:

중국 교육 부 섭외 감독 망:www. jsj. edu. cn

중국 교육 부 유학 서비스 센터:www. ccse. edu. cn

국제 협력

이 학 교 는 외국 전문 인력 을 양성 해 왔 다.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과 의 관계 가 날로 성숙 해 졌 고 이 학 교 는 엘살바도르 공화국, 카 자 흐 스 탄 공화국, 루 간 스 크 주, 우즈 베 키스 탄 공화국, 벨 로 루 시 아 공화국, 쿠바 공화국, 콜롬비아 공화국, 아르메니아 공화국, 모 렐 로 스 주 와 우호 협 의 를 체결 했다.녹음 하 다.

학제 설정

예과: 2016 년 가을 예과 1 년.

학부: 4 년 (건축학 과 5 년);

석사: 2 년

박사: 3 년

개학 시간

2016 년 가을 예과: 2016 년 10 월

학부, 석사, 박사: 매년

전공:

본과 전공.


대학원 전공

레 빈 미 원 에 신청 하려 면 준비 해 야 할 자료:

1. 여권 원본

2. 고등학교 졸업장, 고등학교 시험 성적

3. 신분증 사본

4 、 3.5cm * 4.5cm 흰 바탕 탈모 사진 4 장

5. 5 폭 의 작품 (사진 스케치, 정물 스케치 필수 포함)

6. 신체 검사 증명 (우리 기관 을 통 해 이 항 을 면 제 받 을 수 있 음)

7. 은행 예금 증명 (우리 기 구 를 통 해 이 항 을 면제한다)

예과 상황:

학기: 10 월 부터 이듬해 6 월 까지.

입 과 시험:

러시아어 시험 을 먼저 통과 해 야 전공 시험 을 볼 수 있다.

러시아어 시험: 필기시험 과 구술시험.

학과 시험: 서로 다른 학과 의 요구 에 따라 (회화 과 와 소묘 과 는 준비 해 야 한다: 두상 화, 나체 화, 초상화, 복원 학 과 는 모사본 을 준비 하고 유화 학 과 를 전공 하 는 사람 은 유화 작품 을 준비 해 야 한다.조각 과 준비: 두상 화, 나체 화, 이전 조각 작품의 사진.건축학 과 준비: 석고 두상 설계 도, 정물 화, 기하학 적 모형 구조 도).


图片4.png

열 빈 회화 전시회:

레 빈 미 원 은 1 년 에 세 번 의 회화 전시회 가 있다.12 월 8 일 은 올해 신입생 입학 이 처음이다.학과 장 은 점 수 를 매 겨 학부 입 시 와 관련 이 있다.

등록 금:

예과: 7000 유로 / 년

제 1 - 2 년 등록 금 은 8000 유로 / 년 입 니 다.

3 - 6 년 등록 금 8000 유로 / 년

연수 비 9000 유로 / 년

(비고: 등록 금 은 해마다 조정 되 고 학교 발표 기준)

숙박비: 두 사람 은 16000 루블 / 월 이지 만 방 이 매우 적다.인간 세상 13000 루블 / 월, 6 인 실 11000 루블 / 월.(루블 인민폐 의 환율 은 10 대 1 로 한다)

레 빈 미 원 연수 반:

해마다 국내 에서 많은 대학 미술 교사 와 사회 화실 선생님 들 이 레 빈 에서 연수 하고 레 빈 미 원 은 신청자 의 회화 수준 에 따라 대학 3 학년 4 학년 학생 들 과 함께 수업 을 한다.

연수 기간 에 러시아어 수업 이 없 으 면 매일 회화 연 수 를 위주 로 합 니 다.러시아 어 를 모 르 면 주변 친구 에 게 물 어 봐 도 됩 니 다.

공 부 를 할 때 반드시 작업실 (국내 지도 교수 에 해당 하 는) 을 선택해 야 한다. 작품 을 검사 하고 작업실 주임 이 인정 해 야 공부 에 들 어 갈 수 있다.

연수 비: 9000 유로 / 년, 최저 반년 부터 연수 가 끝나 면 연수 증명 서 를 발급 합 니 다.


웨 이 쿠 교육 방문 학교

图片19.png

图片20.png

러시아기타 학교

링크:

온라인 문의

월~금 9:00-18:00

실로 장인 미디어 링크:

비서 처 부서: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북경 웨 이 쿠 국제 교육 문화 유한 공사

京ICP备2020048859号-1

문의 전화
공중계정
맨위로 이동